일렉트로룩스,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무선주전자 2종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09.14 14:52

    일렉트로룩스가 북유럽 디자인을 적용한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무선주전자의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한다.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무선주전자는 기존 실버 컬러에 이어 차콜과 화이트 색상 2종을 각각 새롭게 선보였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유려한 곡선이 돋보이며, 사용자의 안전과 편리함을 고려해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되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 색상들은 북유럽의 대자연을 떠올릴 수 있는 미니멀한 컬러로 엄선하였으며, 순수한 자연의 느낌을 담은 화이트와 자연을 감각적으로 차용한 차콜 컬러로 가장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색상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50-100도까지 8단계 맞춤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한 컵 터보 기능을 통해 1컵의 물을 60초 만에 빠르게 끓일 수 있으며, 원하는 물의 온도를 설정하면 해당 온도에 맞게 40분 동안 물이 따뜻하게 유지한다. 아기 분유를 탈 때, 물 온도를 보다 손쉽게 맞출 수 있도록 50도의 맞춤 온도와 보온기능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물 속 불순물을 걸러주는 분리형 필터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스테인리스 스틸 평판 바닥으로 부식을 방지하며 환경 호르몬 걱정을 덜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 제품은 오는 9월 말 공식 출시되며, 가격은 13만9천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