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유선공구에 버금가는 브러쉬리스 충전 그라인더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09.12 17:11

    보쉬가 유선공구 파워에 버금가는 브러쉬리스 충전 4인치 그라인더(모델명: GWS 18V-100 C/SC)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에너레이서 배터리 6.3Ah 장착 시 유선 그라인더의 힘에 버금가는 1000W의 파워를 내는 제품이다. 자재에 공구가 걸리면 공구가 스스로 멈춰 사용자의 피해를 미연에 방지하는 ▲킥백 콘트롤 기능과 시동 시 모터의 부하와 토크를 일시적으로 줄여주는 역할을 하여 갑작스럽게 날이 자재에 물리는 것을 막는 ▲소프트 스타트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스위치가 켜진 채로 배터리를 교체해도 재시동을 방지하는 기능을 지원하여 예상치 못한 작동을 방지한다.

    'GWS 18V-100 SC' 모델의 경우, 3단계 속도 조절이 가능해 안전성과 작업 효율성을 높였다. 두 모델 모두 전동공구에 커넥티비티 기술을 적용해 헤드 디스플레이로 편리하게 공구 상태 확인이 가능하며 손쉽게 보호가드 탈부착을 할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를 연동하여 휴대폰에서 배터리 잔량 확인, 소프트스타트 설정, 작업 LED 조절, 헤드 디스플레이 조절, 과열 여부, 경고 메시지 확인, 제원 확인, 사용시간 및 킥백 자동 사항 등의 확인이 가능하다.

    보쉬전동공구사업부 박진홍 대표는 "이번 신제품 충전 그라인더는 유선공구와 맞먹는 파워를 가지고 있는 보쉬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다"며, "강력한 파워와 편의성, 안전성을 모두 갖췄다"고 전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