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보이드 프로 게이밍 헤드셋' 라인업 선보여

  • 리뷰조선

    입력 : 2017.09.06 15:32

    커세어(COSAIR)이 새로운 헤드셋 라인업 ‘보이드 프로 게이밍 헤드셋 (VOID PRO gaming headsets)’을 출시한다. 장시간 게임에 몰입해야 하는 프로게이머, 미세한 소리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전문 직종의 사용자들을 위해 특수 설계한 제품이다. 

    이번 '보이드 프로 헤드셋'은 가벼운 무게의 내구성 높은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됐다. 특히 장시간 게임에도 헤드셋을 착용하지 않은 것처럼 상태에서 생생한 사운드를 즐기는데 초점을 맞췄다.

    균형 잡힌 헤드밴드는 뛰어난 통기성으로 쾌적함을 전달하는 소재를 사용했으며, 귀를 덮는 이어컵은 메모리폼 소재의 부드러운 쿠션이다. 헤드폰 연결부분은 캐스트 알루미늄을 적용했다. 헤드밴드는 금속제로 보강해 내구성을 높였다.

    '보이드 프로 헤드셋'은 4종 라인업 모두 50mm 네오디뮴 스피커 드라이버와 돌비 7.1 서라운드를 지원한다. 단방향 노이즈 소거 마이크를 지원해 음질을 높이고, 뛰어난 시인성을 위한 LED 음소거 링 표시기를 탑재했다. 디스코드 인증도 받아 경기 중에도 복잡한 절차 없이 팀원들과 대화가 가능하다.

    '보이드 프로 RGB 와이어리스'와 '보이드 프로 RGB 와이어리스 SE(Special Edition)'는 최대 40피트의 무선 범위와 통합 RGB 조명, 최대 16시간 지속이 가능한 배터리를 제공한다. '보이드 프로 RGB USB'는 RGB 조명과 돌비 헤드폰 7.1 오디오를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보이드 프로 서라운드'는 PC, PS4, 태블릿, 모바일기기 등 다양한 장치와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보이드 프로 RGB 와이어리스' 및 '보이드 프로 RGB USB'는 각 이어컵에 RGB 조명을 내장해 무한대의 색상옵션에서 다이나믹 백라이팅의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다. 특히 커세어 유틸리티 엔진(CUE) 소프트웨어는 헤드셋의 EQ와 조명을 완벽하게 조정할 수 있으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커세어 RGB를 지원하는 모든 장치 간에 조명 효과를 동기화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