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400만원대… 로라스타. 가정용 시스템 다리미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09.04 15:41

    집에서도 전문가 수준으로 다림질 가능
    다리미와 다리미판이 일체형으로 연결

    로라스타가 지난 8월29일 집에서도 전문가 같은 수준으로 다림질 가능한 다리미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리프트(Lift), 리프트 플러스(Lift Plus)와 다리미와 다리미판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 일체형 S4a, 펄스실버(Pulse Silver)이다.

    로라스타 리프트, 리프트 플러스
    로라스타 S4a, 펄스실버

    전 제품 모두 '액티브 보드'에 장착된 볼록한 다리미 열판인 '3D 액티브 솔플레이트'를 탑재햇다. 고른 스팀을 분사해 위, 아래 주름을 한번에 제거해주며 '프로텍트 솔플레이트'를 착용하면 온도 조절없이 실크, 프린트 의류, 니트 등 관리가 어려운 옷 소재도 쉽게 다림질할 수 있다. 초미세 분사 스팀인 '펄스 스팀'으로 의류 및 다리미판의 습기를 완벽히 제거해 다림질 후에도 눅눅함이 없다.

    스팀만으로 99.9% 유해세균을 제거할 수 있고, 침구나 쿠션 등의 패브릭 제품을 살균 소독할 수 있다. 아이의 장난감 및 인형에도 스팀살균을 할 수 있어 아토피 및 알러지 문제 해결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리프트와 리프트 플러스는 네스프레소 머신을 디자인한 유명 디자이너 '앙트완 카엔(Antoine Cahen)'이 직접 디자인한 제품으로, 레드닷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색상은 핑키팝, 스위스 에디션 레드 총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가격은 119만원부터 최고 449만원이다.

    한편, 로라스타는 시스템 다리미를 구입한 고객에게 ‘스타일 마스터’가 집에 방문하여 직접 제품을 설치해주고 사용 방법을 알려준다. 전 제품 2년동안 무상 AS를 받을 수 있으며, 총 10년 동안 제품에 대한 품질을 보장한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