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미세먼지 99.99 퍼센트 여과하는 무선청소기 선보여

  • 리뷰조선

    입력 : 2017.09.04 14:55

    일렉트로룩스가 미세먼지를 99.99 퍼센트 여과하는 무선청소기 'new 에르고라피도'를 출시한다.

    'new 에르고라피도'는 전 세계 판매량 1,300만대를 돌파했던 '에르고라피도'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2개의 강력한 모터와 알러지 필터를 탑재, PM 1.5의 초미세먼지를 99.99 퍼센트 까지 여과해 집안 곳곳까지 침투하는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저중심 모터 설계와 180도의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손목에 가는 부담을 최소화 했다. 버튼 하나로 흡입구의 브러쉬롤에 엉킨 머리카락을 자동으로 잘라 한 번에 깨끗하게 흡입하는 '브러쉬롤 클린' 기능, 가구 밑과 같이 어두운 곳을 구석구석 밝혀주는 노즐부 'LED 라이팅' 기능, 언제 어디서든 세워둘 수 있는 '셀프 스탠딩' 기능 등을 지원한다.

    배터리는 최대 48분의 길어졌으며,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심플함과 유려한 곡선미가 강조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사틴 화이트, 마호가니 브론즈, 칠리 레드 등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있다.

    이번 'new 에르고라피도'는 침구 청소 전용 노즐을 포함한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 2종과 반려 동물의 털까지 깨끗하게 흡입하는 '에르고라피도 펫 프로' 1종 등 총 7종으로 출시한다. 오는 25일 출시되며, 가격은 'new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 59만9천원, '에르고라피도 펫(PET) 프로' 49만9천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