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500개의 스팀홀 갖춘 전문가용 스팀다리미 선보여

    입력 : 2017.08.31 17:00

    일렉트로룩스가 31일 2400W의 강력한 파워와 500개의 스팀 홀을 갖춘 ‘울트라스팀 프레시전 (UltraSteam Precision) 스팀다리미’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울트라스팀 프레시전 스팀다리미'는 2400W로 빠른 예열이 가능한 제품이다. 500개의 스팀홀이 강력하고, 고른 스팀을 분사한다. 분당 최대 180g의 순간 스팀은 옷감 속 깊은 주름까지 제거해준다. 특히 옷감에 따라 스팀 분사량이 자동 조절되어 옷감 손상의 걱정 없이 다림질이 가능하다. 또한, 강화 알루미늄이 코팅된 레씰리움 코팅 열판을 적용했다. 덕분의 다리미 내구성이  높아지고, 스테인리스보다 열전도율이 3배 강하다.

    이 밖에도 소비자의 안전을 고려하여 다리미의 움직임이 없는 경우에는 모션센서가 작동, 3단계를 거쳐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한다. XL 사이즈인 미끄럼 방지 거치대는 고무재질로 다리미를 세웠을 때 열이 전도되지 못하도록 안전성을 개선했다. 다리미 앞 쪽 날렵한 디자인의 팁은 다리기 힘든 소매 깃이나 단추 홈까지 세밀하게 다림질할 수 있다.

    수돗물 안의 석회질과 이물질은 다리미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는데, 이 제품은 석회질 방지 시스템을 지원하여 스팀 기능이 향상되고, 제품의 수명을 연장 시켰다. 색상은 로즈골드이며, 가격은 10만9천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