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아, 초고속 가스스토브 '알파인 마스터'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08.31 14:06

    종합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회장 강혜근)에서 캠핑은 물론 백패킹, 낚시, 여행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포트 일체형 초고속 가스스토브 '알파인마스터'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알파인마스터'는 기존 '알파인포트와이드' 제품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가스스토브와 코펠이 결합된 디자인으로 모든 아웃도어 활동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1리터의 물을 2분40초(전용용기 기준) 만에 끓이는 초고속 스토브이다.

    표면 연소 시스템(Surface Combustion System)과 열 교환 시스템(Heat Exchange System) 등 열효율이 극대화된 신기술이 2중으로 적용되어 뛰어난 화력에도 가스소비량은 시간당 162g에 불과하다.

    또한, 스토브와 함께 제공되는 2L 용량의 전용용기는 시중 판매되는 즉석밥을 2개까지 넣을 수 있는 사이즈로 활용성을 높였으며 뚜껑은 프라이팬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 제품은 레귤레이터 밸브가 기본 채택되어 있어 일정한 압력의 안정적인 화력을 유지할 수 있고 제품무게가 883g에 불과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알파인 마스터'는 코베아 쇼핑몰 및 전국 코베아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8만9천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