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5.7K 고화질의 360도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액션캠 '버브 360' 선보여

    입력 : 2017.08.30 10:58

    가민(Garmin)이 5.7K 고화질로 생생한 360도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다기능 액션캠 '버브 360(VIRB 360)'을 출시했다.

    '버브 360'은 최대 5.7K, 초당 30프레임의 고화질 촬영이 가능한 제품이다. 내장된 4개의 고감도 마이크를 통해 모든 방향에서 사운드를 완벽하게 담아낼 수 있다. 렌즈를 여러 방향으로 나눠 찍은 후 하나로 이어 붙이는 편집 작업인 스티칭(stitching) 기능을 탑재했으며, 촬영된 영상은 즉시 편집하거나 공유가 가능하다. 실시간으로 촬영된 영상을 게시할 수 있는 라이브스트림 기능도 지원한다. 

    GPS는 물론, 다양한 고성능 센서도 내장하고 있으며, 와이파이와 블루투스, ANT+센서(스피드&케이던스&심박 등), NFC를 지원한다. 영상 촬영은 물론, 사진 모드에서 단일 캡처, 연속 촬영, 타임랩스 등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버브 모바일 앱 및 데스크탑 소프트웨어를 통해 촬영된 영상의 편집, 공유, 다양한 데이터 오버레이를 추가할 수 있다. 간편한 원터치 버튼 컨트롤은 음성제어 옵션을 통해 녹화의 시작, 종료, 사진 촬영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별도 하우징 없이 10미터 방수가 가능하며, 과열 및 습한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견고하게 제작되었다. 1시간 연속 촬영이 가능한 충전식 배터리와 함께 독특한 디자인의 삼각대 및 손잡이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시중의 VR 헤드셋과 호환되며, 최대 128GB 용량의 마이크로SD 메모리 카드를 지원한다. 가격은 114만9천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