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FHD 영상 화질 탑재한 블랙박스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08.24 16:31

    팅크웨어가 선명한 영상화질과 타임랩스를 적용한 블랙박스 ‘아이나비Z100’을 출시한다.

    '아이나비 Z100'은 전방FHD, 후방HD 화질을 적용해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Ambarella A12' CPU를 탑재하여 주간뿐 아니라 어두운 저조도 환경에서도 한층 업그레이드 된 영상 화질을 지원한다.

    장시간 주차녹화가 가능하도록 '타임랩스' 기능이 적용했다. 1초에 2프레임씩 정해진 시간을 특정 간격으로 저속 촬영하는 이 기술은 메모리 저장 용량의 한계를 극복해 기존 충격∙모션 녹화 대비 장시간 영상 기록이 가능하다. 여기에 '포맷프리2.0' 기능을 더해 정기적인 메모리 포맷이 필요 없을 뿐 아니라 안정적인 영상녹화와 메모리 카드 수명을 연장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녹화 영상을 별도의 파일 변환 없이 PC나 스마트폰에서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배터리 방전 방지기능을 더해 장시간 주차 시에도 차량 방전이 되지 않도록 전압관리가 가능하다. 주차 중 차량의 배터리를 실시간 체크하여, 설정된 전압 이하로 떨어질 경우 배터리 보호를 위해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어 차량의 방전 및 전압을 관리해준다.

    이 밖에도 전원인가 시 3초 만에 작동하는 ‘패스트 부트’ 솔루션, 녹화 영상을 바로 확인 할 수 있는 '3.5인치 LCD', 별도 외장 GPS를 통해 과속단속지점 등을 알려주는 '안전운행도우미' 외에도 상시, 이벤트(충격), 수동 녹화 등 다양한 녹화모드를 지원하며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가격은 16GB 제품이 27만9천원, 32GB가 30만9천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