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중대형 회의실을 위한 화상회의 카메라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08.03 09:25

    로지텍이 2일 중대형 규모의 회의실에서 사용하는 컨퍼런스 카메라 'PTZ Pro 2'를 출시했다.

    'PTZ Pro 2' 화상 카메라는 기존 모델에 비해 더욱 부드러워진 팬틸트 모션, 향상된 디자인, 확대 및 축소 시 포커스가 흐려지지 않는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최신 카메라 기술을 사용해 10배 HD 확대, 260도의 좌우 이동과 130도의 상하 이동으로 대형 컨퍼런스룸 안 어디든 선명하게 영상화 시킨다.

    또한, 파엔드 카메라 컨트롤(Far-end Camera Control)과 3개의 사전 설정(프리셋, Preset)을 지원해 화상회의 주최자들에게 편의성을 더해주며, H.264 UVC 1.5와 SVC로 대역폭을 줄여 상대방에게 선명한 영상 송신을 가능하게 한다.

    설치 및 사용도 간편하다. 하나의 USB 케이블로 연결 가능하며, 비즈니스에 활용되는 주요 VC 애플리케이션의 인증으로 다양한 화상회의 응용 프로그램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즉, 현재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과도 호환 가능하여 새로운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가 없다. 개선된 모터 어셈블리는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사전 설정 간 이동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고화질, 고음질의 전문가 수준의 장비가 요구되는 장소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가격역시 동급 사양의 타사 모델들에 비해 2분의 1정도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