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B 조명으로 빛을 내는 양면 마우스패드

  • 리뷰조선

    입력 : 2017.07.24 16:25

    스틸시리즈가 프리미엄 마우스패드 '퀵 프리즘 마우스 패드(QcK prism Mousepad / 이하 퀵 프리즘 마우스패드)'를 출시한다.

    '퀵 프리즘 마우스패드'는 세계 최초 듀얼 표면의 RGB 마우스패드이다. 양쪽 면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한쪽 면은 빠른 속도의 활공을 위한 단단한 프리미엄 하드폴리머 표면으로 구성했으며, 반대 면은 보다 정교한 움직임을 위해 마찰을 더한 소재를 사용했다. 이때 바닥은 미끄럼 방지효과의 '네버 슬립 베이스(Never-Slip Base)' 고무 패드를 뒷면에 사용하여 작업 및 게이밍 시 밀리지 않아 정확하고 섬세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가장자리는 12개의 독립된 RGB LED구역이 빛을 내며 360도의 연속조명을 제공한다. 공간을 화려하고 고급스럽게 밝혀주며, 게임 또는 업무환경에 따라 LED 색상과 효과를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다. 스틸시리즈 게임센스(GameSense) 소프트웨어를 통해 게임 상황의 탄약, 에너지, 쿨다운, 캐릭터의 기절 등과 같은 다양한 돌발 상황에 대해 조명이 반응한다.

    또한, '퀵 프리즘 마우스패드'는 기존에 선보인 다른 RGB 마우스패드의 케이블 연결 USB 위치가 위쪽 일색이던 것과는 달리 왼쪽 상단에 배치해 마우스 케이블과 꼬이지 않게 했다. 크기는 가로 356.71mm, 세로 292.4mm, 두께 8.68mm로 손목의 편안함과 안정적인 사용감을 제공한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