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EOS 5D Mark IV '캐논로그' 업그레이드 서비스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07.19 11:00

    캐논(Canon)이 풀프레임 DSLR 카메라 'EOS 5D Mark IV'의 '캐논 로그(Canon Log)'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선보였다.

    'EOS 5D Mark IV'는 약 3,040만 화소와 정밀한 AF, DCI급 4K 30p의 초고해상도 동영상 촬영 성능을 제공한다. 캐논은 이번 '캐논 로그' 업그레이드를 통해 'EOS 5D Mark IV'의 영상 표현 영역을 확장시키는 한편, 후반 보정의 활용성과 편의성을 높여 하이 아마추어 및 전문가들이 완성도 높은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

    '캐논 로그'는 폭넓은 다이내믹 레인지를 지원해 풍부한 계조 표현을 구현한다. 매우 밝거나 어두운 극한의 영역에서도 섬세하고 정밀한 표현이 가능하며,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보정을 실현한다.

    'EOS 5D Mark IV'는 ISO400 이상에서 약 12스톱까지 다이내믹 레인지를 확대해 넓은 노출 관용도를 가진 4K의 초고화질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여기에 '뷰 어시스트' 기능을 새롭게 제공하여 색 보정 후 예상 화면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어 더욱 효율적인 후반 작업을 할 수 있다. '듀얼 픽셀 CMOS AF(Dual Pixel CMOS AF)' 촬영 시에도 캐논 로그 설정이 가능해 움직임이 많은 피사체를 촬영한 영상도 정교하게 편집할 수 있다.

    'EOS 5D Mark IV'에 지원되는 '캐논 로그' 서비스는 현재 두 가지 형태로 이용 가능하다. 기존 ‘EOS 5D Mark IV’ 사용자들은 '시청 캐논서포트센터'에서 유료로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비용은 10만 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