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플래닛-AJ네트웍스, VR모델하우스 솔루션과 체험장비 부문 융합 협력 MOU

  • 리뷰조선

    입력 : 2017.07.18 13:48

    VR부동산 마케팅 솔루션 사업의 성공적인 시장개척과 확산 본격화

    국내 VR부동산 시장의 선두주자인 올림플래닛과 국내 최대 종합렌탈 기업 AJ네트웍스는 지난 4일, VR부동산 마케팅 솔루션 사업의 성공적인 시장 개척과 확산을 이끌기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VR부동산 마케팅 솔루션 보급과 VR체험 관련 디바이스 렌탈이라는 각 자의 사업분야에서 윈윈하며, VR부동산 시장에서 새로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몰입형 3D기술 기반의 VR부동산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올림플래닛이 선보인 VR모델하우스 상품은 분양·홍보 마케팅에 특화된 서비스로 새로 짓는 대규모 아파트부터 재건축, 오피스텔, 상가 등의 다양한 부동산 상품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VR투어, VR홈퍼니싱 등 부동산 상품의 홍보와 마케팅에 필요한 정보를 더욱 매력적으로 제공한다.

    올림플래닛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AJ네트웍스의 전문성을 융합, VR부동산 솔루션을 더욱 활성화, 대중화 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는 전략이다. 특히, VR 체험장비 부문에 대한 인터페이스 확장으로 VR모델하우스 등 VR부동산 솔루션에 대한 높은 잠재수요를 갖춘 시장에서의 빠른 성장이 기대된다.

    올림플래닛 관계자는 "몰입형3D VR부동산 솔루션 보급을 통해 부동산 서비스 산업의 선진화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번 국내 최대 종합렌탈 기업 AJ네트웍스와의 전략적 업무협약을 통해 성공적인 시장개척에 한층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며, "앞으로도 VR부동산 시장에서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관련 업체와의 협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