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로 주차비를 결제하는 쉽고 간편한 방법

  • 리뷰조선

    입력 : 2017.07.14 11:03

    파킹클라우드 대표주자 '아이파킹' 앱이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와 제휴를 통해 오는 10일부터 포인트로 아이파킹 주차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제휴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 제휴 서비스는 최근 운전자들에게 필수 앱으로 떠오른 주차 앱 '아이파킹'과 국내 최대의 자동차 멤버십 서비스인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와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앱에 카드 등록 후 포인트를 사용하여 다양한 주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이파킹의 주차상품 구매 시 1회 최대 10,000포인트까지 월 4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정산소 방문 없이 빠른 출차가 가능한 파킹패스 서비스를 이용하면 횟수 제한 없이 1회 5,000포인트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제휴 덕분에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회원들은 차량구매, 정비, 문화생활 등 기존 차량 관련 서비스 뿐 아니라 주차서비스까지 폭넓은 포인트 사용이 가능할 전망이다.

    이미 올해 초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아이파킹이 실시한 주차 할인 3천원 쿠폰 2매 제공 이벤트는 큰 호응을 받았던 전례가 있다. 여기에 힘입어 아이파킹은 이번 이벤트를 토대로 포인트 사용을 통해 다양한 주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휴 범위를 확대하여 운전자에게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파킹클라우드 신상용 대표는 "이번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와의 제휴는 지금까지 현금 또는 카드로만 가능했던 주차요금 결제를 포인트로도 가능하도록 한 업계 최초 서비스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위해 더 많은 제휴처와 협력하여 스마트 주차 솔루션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모바일 앱을 통해 근처 주차장 및 실시간 주차가능 공간 검색 뿐 아니라 결제까지 가능한 주차 앱으로 눈길을 모은 아이파킹은 주차장까지의 길안내 서비스 및 발렛 서비스 등 운전자에게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로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서비스를 이용하는 운전자가 크게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