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기에 사용하는 모터를 탑재한 헤어 드라이어

  • 리뷰조선

    입력 : 2017.07.10 16:47

    ㈜제이엠더블유 (이하 JMW)가 무더운 여름, 땀 흘리며 모발을 건조하는 고객들을 위해 '2017 JMW 퍼펙트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JMW는 세계 최초 에어컨·항공기 등 정밀기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헤어드라이어에 처음 적용했다. 강력한 성능으로 일명 '항공 모터 드라이기', '괴물 드라이기', '명품 드라이기'로 불리고 있으며, 특히 JMW의 'BLDC 모터 드라이어'는 히터와 모터가 각각 독립적으로 제어가 가능하다. 냉풍 작동 시 모터만 작동되기 때문에 미지근함 없는 차가운 냉풍이 강력하게 토출된다.

    이번 행사는 미열 없는 완벽한 냉풍을 자랑하는 JMW 드라이어를 구매 시 각종 사은품 증정은 물론 할인·적립 혜택까지 제공하는 온라인 전용 이벤트로써, 오는 7월 10일부터 23일까지 단 2주간 진행된다.

    본 행사를 통해 JMW 드라이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전문가용 고급 헤어 제품인 'JMW 오푼티아 컬 크림' 본품을 증정하며, 드라이어뿐만 아니라 행사 제품 구매 시 온라인 판매처 별 추가 사은품 및 할인·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경품 이벤트도 있다. JMW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미열 없는 강력하고 차가운 냉풍 기능이 담긴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JMW 드라이어와 미니고데기,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더불어 포토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JMW 팬텀 (MS6001A), JMW 에어젯 (MS6020B), JMW 더 스노우 (M5035C) 구매 고객 중, 사진과 함께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JMW 관계자는 "드라이어 제품의 관심이 다소 떨어지는 여름 시즌에 JMW 제품은 오히려 많은 사랑을 받는다. 이는 진짜 차가운 냉풍이 강력하게 토출되는 JMW의 독보적인 기술력 때문"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JMW드라이기를 풍성한 혜택에 구매하여 시원하고 완벽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