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레인지 후드로 습기도 잡고 유해물질도 제거하고

  • 리뷰조선

    입력 : 2017.07.07 13:21

    본격적인 장마로 인해 습한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습기 제거를 위한 다양한 가전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집안에 습기가 많으면 꿉꿉한 실내 공기로 불쾌지수가 높아질 뿐만 아니라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 등의 번식이 용이하기 때문이다.

    고온다습한 여름날씨가 이어지면서 습기 제거와 쾌적한 공기를 위한 공기청정기, 제습기, 에어컨, 의류 건조기 등 다양한 여름철 가전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제습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가운데, 관련 가전제품 중에서도 주방 공기를 빠르고 쾌적하게 관리해주는 레인지 후드가 인기다.

    주방은 계절에 상관없이 열을 이용해 음식을 조리하는 공간인 만큼, 여름철에는 고온과 높은 습도로 환기에 소홀해지기 쉽다. 높은 습도는 요리 중 발생하는 유해물질이나 미세먼지가 주방 바닥이나 천장에 들러붙게 만들어 끈적끈적한 환경을 만든다. 이런 물질들은 비흡연 주부의 폐암 발병률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드러나 더욱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는 만큼, 레인지 후드는 주부와 가족 건강을 위한 필수 가전이다.

    후드는 조리 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유해물질과 미세먼지를 밖으로 배출하는데 효과적이며, 요리 할 때 발생하는 나쁜 냄새 또한 빠르게 빨아들여 공기를 청정하게 가꿔준다.

    이와 관련해 국내 레인지 후드 업체 하츠도 여름철 주방 및 집안의 공기를 책임지는 다양한 제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하츠의 ‘스마트 후드 퓨어’는 세계적인 특허 기술인 SPI 청정 기술을 국내 최초로 주방 후드에 적용해 유해한 활성산소를 중화하고 각종 바이러스와 세균, 곰팡이, 알레르기 원인물질까지 파괴하는 살균모드를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한 에어케어 시스템으로 주방의 온도를 후드가 스스로 감지해 전원이 자동으로 작동되어 소비자의 편의를 돕는다.

    스마트 후드 퓨어는 프리미엄, 디럭스, 챌린지, 슬림 4가지로 용도 및 후드 사이즈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4개월에 한 번씩 하츠맨이 집을 직접 방문해 새 필터망으로 교체해주는 스마트 케어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하츠 레인지 후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하츠의 모든 제품은 하츠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