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쿼드 펌프로 보다 강력한 160바 가정용 고압 세척기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07.07 09:54

    보쉬가 고압세척기 '어드밴스드아쿠아탁 160 (AdvancedAquatak 160)'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쿼드펌프와 메탈 펜 제트 노즐을 통해 높은 압력의 물을 분사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4기통 금속 펌프인 쿼드펌프가 탑재했으며, 기존의 3기통 펌프대비 추가 실린더 덕분에 성능과 효율, 내구성 부분에서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메탈 펜 제트 노즐은 넓은 영역에서 유용하며, 스틸 재질의 8m 고압호스는 내구성이 좋다. 또한 ,강력한 로터리(회전) 및 베리오 팬 제트 노즐을 장착하여 석재 계단 혹은 지붕과 같이 거친 노면의 얼룩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연장손잡이는 견고한 메탈 소재로 제작됐으며 손쉽게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보조운반 손잡이와 대형 고무코팅 휠 적용으로 편리한 이동과 보관이 가능하다. 제품 후면 상단에 보관 공간이 있어 액세서리 보관이 용이하고, 아래로는 550ml 세제노즐이 위치하여 필요시 팬 제트 노즐에 장착하여 고압세제분사가 가능하다. 게다가 호스 릴을 통해 편리한 호스 사용 및 관리를 도와준다.

    10여 종의 별도 구매 가능한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다용도로 사용자의 필요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자흡 호스 키트를 통해 고인물을 끌어 고압 세척이 가능하며, 10m 배관 세척 호스(~160바)를 활용하면 가정에서 꽉 막힌 하수배관 또한 세척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