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킹, 삼성카드와 제휴… 간편 로그인 서비스 오픈

  • 리뷰조선

    입력 : 2017.07.06 14:54

    파킹클라우드 '아이파킹'이 삼성카드 간편 로그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파킹'은 주차장 검색과 주차비 결제까지 모바일로 한 번에 가능한 주차 앱이다. 주차장 검색은 물론, 주차권 구매 및 주차장까지의 길안내 서비스까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운전자의 번거로움을 크게 줄이며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는 신한Fan 카드 연동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간편로그인 서비스 제휴이며,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카드사와의 협업을 통해 노력하고 있다.

    삼성카드 회원이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ID와 PW 등록 없이 회원인증만으로 간편하게 앱에 회원가입 가능하다. 앱 로그인 시 삼성카드 회원 전용 버튼으로 보다 편리하게 로그인 할 수 있다. 또한, 삼성카드 앱, 삼성앱카드 앱, 삼성카드 탭탭(taptap) 앱의 '생활앱' 메뉴를 통해서도 '삼성카드 간편로그인' 서비스로 앱을 이용할 수 있다.

    주차 앱 시장에 뛰어든 파킹클라우드는 세계 최초의 IoT 기반 스마트 주차 솔루션을 론칭하며 "주차장을 웹과 앱으로 연결, 주차 가능 장소를 검색하고 기존의 주차 앱에서 한단계 더 발전해 주차 공간을 미리 예약하고 편리하게 주차를 받을 수 있는 스마트 파킹 플랫폼을 구축하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더 많은 제휴처와 협력해 운전자에게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스마트 주차 솔루션 발전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카드 회원 연동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 2천원 주차 할인 쿠폰을 제공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