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스마트 액티비티 트래커 '비보스마트 3' 출시

    입력 : 2017.06.30 13:54

    가민이 손목 심박수 측정 및 운동 모니터링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 액티비티 트래커 '비보스마트 3(vivosmart 3)'를 출시했다.

    '비보스마트 3'는 비보 라인업 중에는 최초로 유산소 운동 성과의 지표가 되는 최대 산소 섭취량(VO2 Max)을 측정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유저는 자신의 최대 산소 섭취량이 피트니스 레벨로 변환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는 평균 이하부터 월등함까지의 레벨로 평가된다.

    새롭게 추가된 근력 운동 모드는 반복 되는 운동을 보다 정밀하게 측정한다. 근력 운동을 시작하면 반복되는 개수 및 세트 수 등의 데이터는 물론, 휴식 시간까지 측정이 가능하다. 수집된 정보는 '가민 커넥트'로 동기화되어 보다 자세하게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자동으로 운동을 인식하는 '가민 무브 IQ' 기능도 지원한다. 걷기, 달리기, 사이클링, 수영 등 스포츠를 즐길 때마다 따로 운동 시작 및 종료 버튼을 누를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또한, 심박수 변동을 통해 스트레스 수치를 측정하고 보기 편하게 그래프로 나타내준다. 스트레스 지수가 높을 경우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 기능을 제공하여 스트레스를 관리할 수 있다.

    '비보스마트 3'는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됐다. 히든 디스플레이로 움직임이 감지될 때 및 알림을 수신할 경우에만 화면이 켜진다. 여기에 5ATM(50미터)의 방수 등급을 갖춰 수영 및 샤워 시에도 착용할 수 있다. 배터리는 한번 완충으로 최대 5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 퍼플, 블루 총 세 가지이며, 가격은 19만9,900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