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애완동물의 미세한 털까지 흡입하는 진공청소기 출시

    입력 : 2017.06.29 13:15

    밀레가 동물의 미세한 털까지 흡입하는 진공청소기 밀레 'C3 캣앤도그(Cat&Dog)'를 출시한다.

    'C3 캣앤도그' 진공청소기는 최대 1,700W의 모터를 탑재했으며, 무동력 회전 롤러브러시(모델명:STB-205-3 터보 브러시)를 내장하여 카펫에서도 강아지나 고양이 등 애완동물의 짧은 털이나 보풀을 흡입한다. 또, 활성 목탄층이 함유된 액티브 에어클린 필터가 장착하여 냄새제거에도 효과적이다.

    핸들은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2단 텔레스코픽 흡입관'과 '심볼 풋 스위치'로 허리를 많이 구부리지 않고 청소 할 수 있으며, 흡입력도 조절 할 수 있다. 제품 전면에는 원형솔과 쇼파용솔, 틈새솔 등의 쾌적한 청소를 위한 액세서리 솔을 내장해 문틈이나 구석진 곳, 커튼, 소파, TV나 모니터도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크래치에 강한 2C 범퍼를 탑재해 청소 시 가구나 가전 등의 스크래치까지도 방지할 수 있다.

    미세먼지가 그대로 새어 나가지 않도록 깨끗한 공기만을 배출하는 12중 에어클린 시스템을 적용했다. 특히 하이클린 먼지봉투는 9겹으로 제작돼 못이나 유리조각 같은 물체가 들어와도 찢어지지 않고, 웬만한 진공청소기 브랜드의 공기청정필터보다도 우수하다. 게다가 먼지 뭉침 현상이 없어 기존 대비 용량이 25% 증가해 더욱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고출력임에도 불구하고 저소음 모터와 특수소음절연체가 결합하여 층간 소음의 염려를 없앴다. 최소 20년 이상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됐으며, 1,000시간 이상의 모터 테스트와 10,000번 이상의 본체 충돌테스트 등 8가지 이상의 부위별, 기능별 자체 테스트를 거친 제품만을 시판하고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