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풀프레임 E 마운트 렌즈 'SEL1224G'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06.20 11:05

    소니가 초광각 줌 렌즈 풀프레임 E마운트 렌즈 'SEL1224G'를 출시하고, 20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SEL1224G'는 'G 시리즈'의 최신 제품으로 약 565g의 콤팩트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풍경이나 건축물 및 실내 촬영에 적합하다. 'G 시리즈'는 비구면 렌즈를 채용해 이미지의 중심부로부터 주변부까지 선명한 해상력을 제공한다. ED 및 슈퍼 ED 렌즈가 수차 및 왜곡을 효과적으로 최소화하고, 나노 AR 코팅은 까다로운 조명 환경에서도 플레어 및 고스트 현상을 최대한 억제한다. 또한, 전체 줌 구간 영역에서 최대 F4의 일정한 조리개 값을 유지할 수 있다.

    이 제품 역시 콤팩트한 경량 설계가 적용됐다. 광학적 성능을 구현하면서도 렌즈의 전체 길이와 직경은 오히려 줄어들었다. 영상 품질 및 작동 성능을 보장하면서 동시에 휴대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렌즈의 내부 초점 매커니즘은 고속 AF 기능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초점을 맞추는 중에도 렌즈 경통의 길이를 일정하게 유지시켜 줌으로써 안정적으로 조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저소음 모터인 DDSSM 시스템으로 초점을 부드럽게 제어할 수 있으며, AF는 빠르며 정교하다. 여기에 포커스 고정 버튼과 포커스 모드 스위치를 지원하며, 방진방적 기능도 제공한다.

    가격은 201만9천원이며, 정식 판매는 6월 30일부터 진행된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