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티밋이어스, 블루투스 스피커 '원더붐'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06.01 09:47

    얼티밋이어스가 1일 블루투스 스피커 '원더붐(WONDERBOOM)'을 출시했다.

    '원더붐'은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작된 제품이다. 전원을 켜고 페어링 후 재생 버튼을 누르면 바로 음악을 즐길 수 있고, 스피커 상단의 버튼으로 편리하게 음악 재생, 일시 정지, 다음 곡으로 건너뛰기가 가능하다. 두 대의 원더붐 스피커를 연결해 2배의 사운드를 느낄 수도 있다.

    휴대폰에 의존할 필요 없이 음악을 크게 즐길 수 있다. 수영장, 페스티벌 등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스트리밍하고, 공유할 수 있다. 완벽한 방수는 물론 물에 뜨기 때문에 물놀이를 하거나 목욕할 때도 마음 편히 음악을 즐길 수 있다.

    360도 전 방향으로 선명한 사운드와 깊고 강력한 베이스를 뿜어내며, 1.5m높이에서 떨어져도 견딜 수 있다. 배터리 지속시간은 10시간이며, 최대 약 30m까지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1m 수심에서 최대 30분 동안 견딜 수 있는 IPX7 등급으로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하며, 스스로 물에 뜬다. 또 상단에 있는 고리로 자전거, 가방, 집안 어디에나 손쉽게 걸 수 있다.

    '원더붐'은 스톤(그레이), 팬텀(블랙), 파이어볼(레드), 서브제로(블루), 캐시미어(핑크), 라일락 등 총 여섯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