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413'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05.23 10:10

    로지텍이 로머 G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한 'G413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이하 G413)'를 출시했다.  항공기에 적용되는 알루미늄 탑 케이스를 채택하여 내구성과 모던한 디자인을 강화한 제품이다.

    로머 G 기계식 스위치를 장착한 제품으로, 표준 기계식 키보드 대비 25% 빠른 반응 속도와 7천만 번의 타이핑에도 견디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1.5mm 짧은 구동 거리로 게임 시 상대방보다 더 빠른 공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로머 G 스위치는 키 캡을 통해 정교하고 선명한 라이팅을 제공하며, 조명이 새어나가지 않아 시야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게임 시에는 키보드 백라이트를 켜 정확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G413 카본
    G413 실버
    키보드 내 USB 패스스루 포트를 통해 마우스나 헤드셋 등의 다양한 USB 장치를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다. 자판 내 미디어 콘트롤도 포함하고 있어 키보드의 Fn 키를 누르면 볼륨 재생‧정지, 게임 모드, 백라이트 등을 제어할 수 있다.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LGS)를 이용하면 원하는 대로 매크로도 설정 가능하다.

    G413은 레드 백라이트의 'G413 카본'과 화이트 백라이트의 'G413 실버'의 두 버전의 색상으로 출시됐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