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그립변경 가능한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글레이브 RGB' 출시

    입력 : 2017.05.17 15:18

    커세어가 '글레이브 RGB 게이밍 마우스(CORSAIR GLAIVE RGB gaming mouse)'를 출시한다.

    사용자 손 크기와 파지 방법에 따라 손에 꼭 맞도록 그립을 바꿀 수 있는 특수한 제품이다. 3가지 타입의 교체 가능한 마그네틱 사이드 그립을 기본 제공해 사용자가 원하는 그립으로 변경할 수 있다. 부드러운 곡선으로 마감된 그립, 고무로 된 그립, 넓은 섬레스트(Thumb rest) 그립 3종이다. 6개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버튼을 인체공학적으로 배치했으며, 스크롤 휠은 고무 코팅 처리가 된 알루미늄 휠일 사용해 정확한 반응성을 보여준다.

    커세어 글레이브 RGB

    글레이브 RGB 마우스는 모든 표면에서 정밀하게 작동하는 16,000 DPI 옵티컬 센서를 탑재했다. 픽스아트(PixArt)사와 제휴한 커스텀 PMW3367 게이밍 그레이트 옵티컬 센서는 100-16,000 DPI 해상도를 지원하며 1 DPI 단위로 미세조정이 가능하다.

    8MB 메모리를 탑재해 온보드 프로파일 저장기능을 지원하여 조명효과, 매크로, DPI 설정을 마우스에 직접 저장할 수 있다. 5개의 사용자 지정 DPI 설정을 저장, 버튼 하나로 전환 가능하며, 조명을 통해 현재 사용 중인 DPI를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고성능 옴론(OMRON) 스위치를 채용해 빠른 응답 속도와 최고 5천만 회 클릭을 보장하며, 1000Hz/1ms USB 재생 속도를 제공한다.

    글레이브 RGB 마우스는 3구역에 설정 가능한 RGB 조명으로 거의 무한대로 백라이팅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커세어 앱(CUE)를 설치하면 커세어 RGB 키보드와 마우스 조명을 동기화할 수 있다. 매크로 제어도 자유롭게 할 수 있으며, 온보드 메모리에 매크로를 저장해 어느 PC에서나 사용할 수 있다.

    커세어는 글레이브 RGB 마우스 출시를 기념하여 5월 29일까지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에 제품을 구입하면 '커세어 마우스 패드 MM100'을 증정하며, 출시가보다 할인된 9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