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키보드 '무선 퍼포먼스 콤보 MK850'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05.17 11:39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이 키보드 '무선 퍼포먼스 콤보 MK850'를 출시했다.

    'MK850'는 쿠션감 있는 손목 받침대가 손목 전체를 지지해주고, 중앙부가 살짝 높은 아치형으로 디자인됐다. 특히 편안한 타이핑을 위하여 크고 오목한 형태로 디자인된 키, 넘버패드를 장착한 풀 사이즈 키보드이다.

    또한,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각도로 타이핑이 가능하고, MK850의 마우스는 곡선형 디자인으로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초고속 스크롤 휠을 이용해 긴 문서나 보고서, 웹 페이지를 빠르게 읽을 수 있다.

    이 제품은 듀오링크 기술을 지원한다. 따라서 로지텍 옵션 소프트웨어(Logitech Options software)를 통해 'MK850' 키보드와 마우스를 연동할 수 있다. 듀오링크를 이용하면 스크린 캡쳐를 한다거나, 마우스를 상하좌우로 움직여 윈도우의 테스크 뷰(Task View)기능이나 맥OS의 미션 컨트롤(Mission Control)을 불러올 수 있다. 또, 음악을 듣는 중에는 마우스 스크롤 휠을 클릭해 음악 재생 및 멈춤이 가능하고, 스크롤 휠을 좌우로 기울여 선곡을 변경할 수 있다.

    퍼포먼스 무선 콤보 MK850은 로지텍의 유니파잉 USB와 블루투스 기술을 통해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에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다. 이 제품의 키보드와 마우스에는 '이지-스위치(Easy-Switch)' 기술을 탑재해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최대 3개의 기기를 자유롭게 전환하며 사용할 수 있다.

    'MK850'의 키보드는 연결된 기기의 OS를 자동으로 인식해 단축키, 바로가기 키 등을 별도 설정하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윈도우, 맥, 크롬 OS 기반 컴퓨터는 물론 안드로이드 및 iOS 모바일 등 어떤 디바이스를 사용하더라도 수월하게 작업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