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마리아나 제도 팸투어' 참가자 모집

  • 리뷰조선

    입력 : 2017.05.16 09:38

    고프로는 '고프로 X 마리아나 관광청 팸투어'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마리아나 제도는 서태평양에 위치한 미국 자치령으로, 휴양지로 유명한 사이판을 비롯한 티니안, 로타 등 3개 섬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름다운 산호 해변과 연중 온화한 열대기후로 골프, 수상 스포츠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관광지로 손꼽힌다.

    고프로

    이번 이벤트는 이달 28일까지 진행되며, 고프로와 여행에 관심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든 지원 가능하다. 참가 방법은 먼저 고프로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goprokr)에 '좋아요'를 누른 뒤, 페이지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에 마리아나 제도에서 경험해보고 싶은 내용을 골라 지정 해시태그(#사이판가고프로)와 함께 댓글로 남기고,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을 선발하며, 인천-마리아나 제도 왕복 항공권과 숙박비, 식비, 교통비 등의 체류 기간 경비 일체를 제공한다. 당첨자들은 5박 6일 동안 마리아나 제도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예정이다. 고프로의 액션캠으로 촬영한 여행 후기는 추후 고프로코리아 및 마리아나관광청 SNS를 통해 공개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프로코리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opro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