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기어 S3 삼성 페이' 서비스 시작

  • 리뷰조선

    입력 : 2017.05.02 14:20

    삼성전자가 2일부터 스마트 워치 '기어 S3'에서 모바일 페이먼트 서비스 '삼성 페이'를 시작한다.
     
    '기어 S3 삼성 페이'는 스마트폰의 '삼성 페이' 카드 정보가 '기어 S3'와 연동되는 방식이다.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고도 더욱 빠르고 편리한 결제가 가능하다. 삼성 기어 앱, 삼성 페이 혹은 삼성 페이 미니 애플리케이션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기어 S3 삼성 페이'는 오프라인에서 신용·체크카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삼성·현대·하나·롯데카드 등 총 4개 카드사를 지원하며, 5월 중 KB 국민카드도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국내에서 '삼성 페이 미니' 정식 서비스도 2일부터 시작한다. '삼성 페이 미니'는 온라인 결제 등 ‘삼성 페이’ 서비스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삼성 페이 미니' 역시 삼성·현대·하나롯데카드 등 총 4개 카드사를 지원하며, 5월 중 KB 국민카드도 지원할 계획이다.

    '기어 S3 삼성 페이'·'삼성 페이 미니' 서비스 시작과 함께 삼성전자는 ‘삼성 페이’ 사용 실적에 따라 포인트 적립,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 리워즈' 서비스도 강화한다.
     
    적립한 리워즈 포인트를 친구나 지인에게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이 추가되며, 삼성카드와 제휴를 통해 '삼성 페이 리워즈' 특화 신용·체크·선불 카드도 출시한다. 삼성 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삼성 리워즈 포인트를 결제 금액의 최대 10%, 5천 포인트까지 적립해주며, 리워즈 포인트는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