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음파전동칫솔 'EW-DL75'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04.21 14:08

    파나소닉이 음파전동칫솔 'EW-DL75'를 출시한다.

    'EW-DL75'는 다용도 칫솔과 초미세모 칫솔의 두 가지 기능 칫솔모를 제공한다. 초미세모 칫솔모는 두께 0.02mm, 길이 3mm로 얇고 길게 구성돼 기존 칫솔모로는 관리가 힘든 치주포켓까지 세척할 수 있다. 다용도 칫솔모는 세척은 물론, 잇몸 마사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분당 31,000회 고속진동이 가능하다. 또한, 플러그 제거에 효과적인 평행 운동을 제공함으로써 칫솔모의 방향이 잇몸라인에 맞춰 움직여 치아 표면 과 치간 사이, 그리고 치주포켓 안의 이물질을 제거할 수 있도록 돕는다.

    총 두 가지 양치 모드를 선택함으로써 각각에게 적합한 모드로 설정이 가능하다. 일반 모드 음파 진동으로 깨끗한 치아 관리가, 소프트 모드는 일반 모드보다 약한 진동으로 섬세한 관리가 가능하다. 여기에 제품 작동 시 2초 간 진동이 점차적으로 강해져 잇몸에 가해지는 자극을 최소화 하는 소프트 스타트 기능도 탑재했다.
    이 밖에도 30초 타이머 기능은 양치 시 30초마다 정지한 후 사용자에게 다음 구간 세척을 안내함으로써 구간별로 세정 관리를 할 수 있다. 파워 컨트롤 기능은 사용자가 제품을 사용하는 힘을 감지하여 강한 압력을 가할 때는 자동으로 진폭 속도 조절이 된다.

    슬림한 바디와 본체 90g의 초경량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고 충전 스탠드는 무접점 충전 방식으로 충전 및 세척이 편리하다. 완충 시 60분 동안 지속 사용이 가능하며 IPX7의 방수 등급으로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색상은 화이트 단일 색상이며, 가격은 19만9천 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