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프로' 1TB, 4TB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04.21 13:32

    웨스턴디지털(이하 WD)은 1TB, 4TB 용량의 새로운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프로(My Passport Wireless Pro)'를 선보였다.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프로'는 야외 촬영 시 노트북을 가져가지 않아도 전송, 백업 등 무선 데이터 저장과 원격 액세스 기능을 제공하는 무선 외장하드다. WD는 지난해 8월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프로' 2TB, 3TB 2종을 먼저 선보인 바 있으며, 이번에 1TB, 4TB 용량의 추가로 선보였다.

    WD는 신규 라인업 출시와 함께 야외 촬영 사진을 즉석에서 더욱 간편하게 전송, 편집 및 스트리밍 할 수 있는 등 펌웨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빌트인 SD 3.0 카드 리더기 및 USB 포트를 통해 내장 하드드라이브에 다양한 형식의 파일을 복사하거나 이동할 수 있다. 최대 10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고, 이동 중에도 사진 라이브러리의 메타 데이터를 스캔하거나, 마이 클라우드 앱에서 썸네일 미리보기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는 기능 등을 새롭게 탑재했다.

    또한,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콘텐츠 정리, 음악 감상, 영상 시청 및 사진 탐색 등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프로에서 바로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프로'는 이번 라인업 확장을 통해 1TB, 2TB, 3TB, 4TB 총 네 가지 용량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각각 19만9천 원, 24만9천 원, 29만9천 원, 34만9천 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