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동용 음파칫솔 스페셜 에디션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04.21 10:49

    필립스 어린이용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 키즈'가 인기 아동 애니메이션 '다이노코어 시즌2'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어린이날을 맞아 출시된 이번 제품은 '소닉케어 키즈'와 함께 신규 로보트 공룡 캐릭터인 '케라토 어택커'와 '트리 어택커', '매머드 어택커' 완구 중 하나가 랜덤으로 포함되어 있다. 블루투스 모드를 지원하는 'HX6321 모델' 패키지는 7만 원, 일반 음파칫솔인 'HX6311 모델' 패키지는 5만9천 원이다.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스페셜 에디션'은 총 1,000대 한정 수량으로 전국 백화점과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오는 21일부터는 SSG닷컴과 롯데닷컴에서 어린이날 특별 기획전을 통해 최대 1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음파기술이 만들어내는 공기방울이 칫솔이 닿지 않는 곳까지 부드럽고 효과적으로 세정한다. 아이들의 여린 잇몸을 보호하면서 일반칫솔 대비 최대 3배까지 플라크를 제거할 수 있다. 특히 블루투스 지원 모델(HX6321)의 경우, 코칭 앱을 활용하여 전문의가 권장하는 양치시간 2분 동안 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올바른 양치방법을 배울 수 있어 일반 칫솔 대비 양치시간 준수율이 3배나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