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W, 항공 모터를 탑재한 드라이기 2종 선보여

  • 리뷰조선

    입력 : 2017.04.17 13:12

    제이엠더블유가 항공 모터 헤어드라이기 2종 'JMW 팬텀(JMW PHANTOM)'과 'JMW 에어젯 (JMW AIR JET)'을 출시했다.

    3세대 항공 모터, 터보 풍속, 이온 제너레이터 탑재한 제품으로, 이중구조의 쿨 노즐 적용 등 업그레이드된 성능은 기본,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저소음 설계 구조를 적용한 새로워진 ‘BLDC 모터 3.0’을 장착해 이전 대비 소음을 개선했다.

    일반 가정용 제품 대비 2배 이상 강력한 바람과 미열이 없는 냉풍을 기본으로 '터보 풍속'이 탑재되어 더욱 빠른 고속건조가 가능해졌다. LOW-HIGH-TURBO의 풍속과 온·냉풍 전환을 활용하여 총 6가지의 건조와 스타일링에 적합한 바람을 선택할 수 있다. 온·냉풍 전환 시 계속 누르고 있을 필요 없이 한 번 누를 때마다 즉각 전환되는 Push –Lock 버튼 구현이 가능하다.

    모발 건조 시 수백만 개의 음이온이 다량으로 토출될 수 있도록 이온 제너레이터를 탑재하여 모발의 곱슬기를 잡아줌과 동시에 정전기를 방지한다. 이중 단열 구조를 적용한 노즐을 사용하여 온풍 시 기존 대비 뜨겁지 않으며, 노즐이 움직이거나 헛도는 현상이 없다.

    'JMW 에어젯'의 경우 곡선의 컬링 사이로 공기가 순환되는 ‘컬링 노즐’이 제공되며, 스타일링 작업 시 브러시를 노즐에 가까이 대고 사용하여도 제품이 과열되는 현상이 없다.

    이 밖에도 분리가 가능한 양면 흡입망으로 손쉽게 청소할 수 있어 위생적이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전체적인 무게와 핸들부의 균형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오랫동안 사용해도 손목의 피로를 덜 한다. 일반 드라이어보다 굵은 원형의 연질코드를 사용하여 꼬임방지는 물론 더욱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며, 전자파 차단 장치와 바이메탈·온도휴즈의 이중안전장치가 내장되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JMW 관계자는 "보다 강력해진 바람과 이온 효과를 자랑하는 이번 신제품은 모발 건조부터 건강 관리까지 헤어드라이기로써의 완벽한 기능을 수행하는 제품이다. 또한 품질은 물론 디자인까지 심혈을 기울였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JMW의 향상된 기술력이 반영된 혁신적인 바람으로 전문가용 헤어드라이기의 대표 주자로서 위상을 보다 강화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