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밀리터리 디자인 적용한 게이밍 노트북 한정판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04.13 14:40

    엠에스아이(MSI)가 강렬한 개성이 담긴 밀리터리 스타일의 게이밍 노트북 'MSI GE62VR 7RF 카모 스쿼드 한정판(Camo Squad Limited Edition, 이하 MSI 카모 스쿼드)'을 국내에 출시한다.

    'MSI 카모 스쿼드'는 MSI GE62VR 게이밍 노트북을 기반으로, 밀리터리 위장(camouflage) 패턴을 적용한 제품이다. 인텔 카비레이크 코어 i7-7700HQ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60 그래픽을 탑재해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발휘하며, 실감나는 VR 환경을 지원한다. 특히 HTC 바이브를 사용할 때 360도 입체 음향으로 VR의 몰입감을 극대화한 '나히믹 VR' 음향 솔루션을 갖췄으며, 덴마크 브랜드 '다인오디오'의 스피커 유닛을 내장했다.

    LED가 내장된 스틸시리즈 키보드를 탑재했다. 쾌적한 키감과 안티 고스팅 기능을 갖췄으며, 전용 프로그램을 통해 게임에 최적화된 매크로 기능 설정 및 컬러 변경이 가능하다. 쿨링 기술을 적용해 발열을 최소화하고 쾌적한 구동을 가능하게 한다.

    액세서리도 노트북 디자인에 맞춰 제작했다. 'MSI 카모 스쿼드'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카모 스쿼드 전용 백팩과 물통, 마우스패드, 네임택(군번줄) 등이 제공된다. 또한, 6월 30일까지 유비소프트의 최신 게임 '고스트 리콘: 와일드 랜드'에 시즌 패스가 더해진 게임 코드를 무료 제공한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