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딥 클린 에디션'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04.13 13:42

    필립스가 음파칫솔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딥 클린 에디션'을 출시했다. 기존 제품에서 '딥 클린(Deep Clean) 모드'와 '어댑티브 클린(Adaptive Clean) 칫솔모'를 새롭게 추가하여 잇몸에는 무리 없이 세정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딥 클린 모드'는 전문가가 권장하는 양치 시간 3분 동안 칫솔모의 독특한 움직임으로 일반 칫솔은 닿기 힘든 곳까지 효과적으로 세정한다. '어댑티브 클린 칫솔모'는 측면의 고무 소재가 치아 곡면을 따라 유연하게 움직이면서 잇몸 라인과 치아 사이사이 깊숙한 곳까지 깨끗하게 닦아준다. 칫솔에 가해지는 과도한 압력을 흡수하여 일반 수동 칫솔 대비 최대 2배까지 잇몸을 보호해준다.

    '다이아몬드클린 딥 클린 에디션'은 기존 블랙, 핑크와 함께 새로운 색상인 로즈골드와 로얄퍼추가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욕실, 거실 등 실내 인테리어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무접점 충전 컵에 칫솔을 세워 두거나 콘센트 또는 USB케이블과도 연결 가능한 휴대용 케이스를 통해 간단히 충전이 가능하며, 구성품이 업그레이드되어 혀클리너, 다이아몬드클린 칫솔모 1개, 어댑티브 클린 칫솔모 1개가 본체와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30만8천 원이고, 어댑티브 클린 칫솔모 3입 별도 구입 가격은 3만2천 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