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이머를 위한 게이밍 기어, 로지텍 'G 프로' 시리즈 출시

    입력 : 2017.04.10 15:15

    로지텍이 프로게이머를 위한 게이밍 기어 'G 프로' 시리즈를 출시했다.

    먼저 G 프로 게이밍 마우스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로지텍 G1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계승했다. PMW3366 센서를 탑재해 최소 200에서 최대 12,000까지 DPI 전 범위에서 제로 스무딩 및 필터링이 가능해 정확하고 일관된 반응성을 구현한다. 메탈 스프링 텐셔닝 시스템을 탑재해 좌우 클릭 버튼의 일관성을 향상시키고, 클릭 시 요구되는 힘을 최소화했다. 이를 통해 정확하고 경쾌한 클릭 성능을 발휘한다.

    부품 하나하나가 격렬한 동작에 견딜 수 있도록 엄격하게 테스트 되었다. 표면은 내구성과 그립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특수 코팅 처리되었으며, 버튼은 2,000만 번 이상의 클릭 테스트를 거쳤다.
    e스포츠 대회에서는 대회전용 PC 내 설정 소프트웨어의 사용이 금지될 수도 있고, 설치 자체가 허용되지 않을 수 있다. G 프로 게이밍 마우스는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LGS)를 통해 마우스 내에서 자체적으로 온보드 메모리에 저장해 정확한 DPI 설정, 커스터마이징 버튼과 조명 설정이 가능하다. 따라서 대회 중 소프트웨어 재설치 또는 세팅 재설정을 하는 일 없이 어떤 PC에서든 커스터마이징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G 프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는 전문 e스포츠 대회용으로 개발된 고성능의 텐키리스 기계식 키보드다. 로지텍 고유의 로머 G 키를 탑재해 일반 기계식 키보드보다 25% 빠른 반응 속도와 조용하고 부드러운 키감을 제공한다. 탈착식 케이블과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RGB 조명, 온보드 메모리도 갖췄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