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므론헬스케어, 5월 가정의 달 맞이 기획전 실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04.10 09:00

    한국오므론헬스케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브랜드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 소개되는 제품 중 하나인 네블라이져는 약액을 작은 입자의 기체 형태로 만들어 하부호흡기로 지속적으로 투입하는 의료기다. 호흡기 치료에 효과적으로 사용되어 6세 미만 유아에게 사용이 적합하다. 흡입기는 입자의 크기와 균일성이 중요한데 오므론 네블라이져는 상기도에서 폐포까지 약물 투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저소음으로 늦은 밤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컴팩트 사이즈로 여행 시 휴대하기도 좋다.

    네블라이져는 메쉬식 네블라이져와 컴프레셔식 네블라이져로 구분된다. 컴프레셔 의료용 흡입기는 공기압축기를 이용해 약액을 작은 입자의 기체 형태로 만들어 하부호흡기로 지속적으로 투입하는 의료기기를 말한다. 오므론의 NE-C803 제품의 경우 입자크기가 3.0±1.0㎛으로 폐에 침착이 가능하고, 저소음과 휴대가 편리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메쉬식 네블라이져인 NE-U22는 새롭게 채용한 합금 메쉬와 티타늄 진동자를 통해 고효율 분사를 실현시켰고, 포켓사이즈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거꾸로 기울여도 분무가 가능해 누워있는 어린아이에게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네블라이져 NE-C28, NE-C802, NE-U22 제품 구매 시 할인쿠폰과 기프트(우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혈압계, 체지방측정기, 체온계 등 전 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계자는 "한국오므론헬스케어 전 품목을 11번가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특별히 이번 기획전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증정품과 할인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10일부터 16일까지 1주일 간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 기획전은 혈압계, 네블라이져, 체온계, 저주파자극기 등 현재 온라인에서 판매 중인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