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프리젠터 '스포트라이트' 출시

    입력 : 2017.04.03 16:20

    로지텍이 새로운 프리젠터 '로지텍 스포트라이트(Logitech Spotlight Presentation Remote)'를 출시했다.

    스포트라이트는 기존의 슬라이드 리모컨이나 레이저 포인터 방식의 프리젠터에서 벗어났다. 이 제품은 화면상 강조하고 싶은 부분을 마치 무대에서 스포트라이트 조명이 비친 것처럼 조명 효과를 보여주거나, 특정 영역을 확대해 보여주는 방식으로 요점을 표시할 수 있다. 

    기존 프리젠터는 적색 레이저가 화상 회의 화면에서는 보이지 않아 강조하는 부분을 보기 어려웠다. 반면, 스포트라이트는 강조 효과를 화상 회의 참여자도 볼 수 있다. 또, 최대 30m에 이르는 넓은 작동범위에서 슬라이드와 화면 콘텐츠를 손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슬라이드를 픽셀 단위로 강조하고 확대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커서를 제어해 비디오 재생, 링크 열기도 가능하다.

    '로지텍 프레젠테이션' 앱을 통해 발표 시작 전부터 프레젠테이션 준비도 가능하다. 앱에서 포인터 모드나 타이머 진동 알림 기능 뿐 아니라, 볼륨 조절과 같은 고급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스포트라이트는 USB 수신기 또는 블루투스로 쉽게 연결할 수 있으며, 대부분 플랫폼에서 간편한 플러그 앤 플레이 연결을 지원한다. 주요 프레젠테이션 앱과 호환이 가능하고, 1분 충전으로 3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가능해 발표 시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골드와 슬레이트 2종이며, 가격은 14만 9천 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