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스포츠용 이어폰 '액션핏' 시리즈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03.08 14:16

    필립스의 스포츠용 이어폰 액션핏 시리즈를 선보였다. 최신 스포츠 패션 트렌드에서 영감을 얻은 제품으로, 가볍고 안전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무게 역시 초경량으로 제작돼 격한 운동 중에도 부담 없이 음악 감상을 즐길 수 있다.

    액션핏 시리즈는 블루투스 이어폰 SHQ6500과 세 가지 유선 이어폰 시리즈 SHQ3400, SHQ2400, SHQ1400로 총 7가지 모델로 출시한다. 러닝, 피트니스, 크로스핏 등 인도어 스포츠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다양한 환경에 적합하다.

    먼저, 블루투스 이어폰 SHQ6500은 무선 이어폰으로 편하고 자유로운 운동이 가능해 높은 활동성을 보장한다. 특히 인체공학적 설계로 착용 시 격한 움직임에도 쉽게 떨어지거나 흔들리지 않으며 익스트림 스포츠 활동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또, 내장형 마이크를 탑재하여 음악 감상 중에 걸려오는 전화를 바로 수신할 수 있고, 블루투스 4.1을 지원한다.

    유선 이어폰 SHQ3400 시리즈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어훅은 장착 시 사용자의 귀 모양에 맞게 변형돼 안정감을 주며, 고정된 이어훅은 착용 후 어떠한 상황에서도 쉽게 탈착되지 않는다.

    SHQ2400은 4.3g의 초경량 무게로 제작됐다. 고무 재질의 이어링은 이어폰이 귀에 안정적으로 고정하고, 사용자의 귀 모양에 딱 맞아 주변 소음을 차단한다.

    SHQ1400은 세 가지의 착용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어훅, 핀, 이어버드 중 하나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IPX4 등급의 방수기능을 적용하여 운동 중 흐르는 땀과 빗물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