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링크 컬러 II'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03.07 15:17

    보스(BOSE)가 콤팩트한 사이즈에 컬러풀한 디자인을 적용한 '사운드링크 컬러 II 블루투스 스피커'를 출시했다.

    사운드링크 컬러 II는 보스의 대표적인 블루투스 스피커 라인업인 '사운드링크'시리즈이다. 보스 특유의 사운드와 콤팩트한 사이즈, 네 가지 트렌디한 컬러, 생활 방수 등을 지원한다. 전작보다 더욱 뛰어난 사운드와 견고한 내구성으로 실내 외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사운드링크 컬러 II는 540g의 경량의 무게와 콤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됐다. 둥근 형태의 디자인은 손에 잡기 편리하며, 유연한 실리콘 소재 마감하여 외부 오염을 방지한다.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탑재했으며, 충전식 리튬 이온 배터리가 장착돼 한 번 충전 시, 최대 8시간 연속 재생 가능하다. 실내 공간뿐 만 아니라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의 사용을 고려해 생활 방수 기능도 지원한다. IPX4 등급의 방수 기능으로 수영장, 욕실, 해변과 같은 장소에서도 물이 튀는 것에 걱정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블루투스 및 NFC를 지원하여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와 손쉽게 연결 할 수 있으며, 최근 연결한 8개 장치까지 메모리에 저장된다. 다음 사용 시 별도의 페어링 없이 간단하게 연결 가능하다.

    또한, 음성안내 기능을 제공해 블루투스 페어링이 어려운 사용자들도 제품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보스가 무료로 제공하는 보스 커넥트 앱을 통해 간편하게 블루투스 연결과 전환이 가능하며, 다양한 제품 정보와 환경설정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상태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통화를 위한 마이크도 탑재돼있어 시리, 구글나우, 스마트폰의 가상개인비서 사용 시에도 또렷하게 음성을 전달, 자연스러운 소리로 모든 대화 진행이 가능하다.

    색상은 아쿠아틱 블루, 코랄 레드, 소프트 블랙, 폴라 화이트 총 네 가지로 출시되며,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9만8천 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