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스마트 고속 양면 스캐너 'DS-770'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03.07 13:41

    엡손이 스마트한 스캔 기능을 탑재한 고속 양면 스캐너 'DS-770'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고속 양면 스캐너 'DS-770'은 캐리어시트를 통해 다양하게 혼합된 문서도 별도의 설정 없이 초고속 양면 스캔이 가능하다. 신분증부터 6m의 긴 문서는 물론, 통장이나 여권 등의 두꺼운 문서까지 단면 45ppm, 양면 90ipm 빠른 속도로 스캔할 수 있다.

    특히 자동 급지 외에도 전면 버튼을 통해 스캔 도중 저속 스캔, 이중급지감지 건너뛰기 등 원하는 기능으로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투인원 드라이버 하나로 평판 스캐너까지 연결할 수 있어, 문서의 종류에 따른 알맞은 스캔 작업도 가능하다.

    100만 장을 스캔할 수 있는 뛰어난 내구성과 20만 장을 급지할 수 있는 롤러의 긴 수명으로 유지관리비 또한 획기적으로 절감한다. 롤러 피딩 시스템은 에러를 최소화해 다양한 문서와 서적의 전자화 수요가 많은 공공기관, 금융권 및 기업에서 유용하다. 네트워크 판넬을 통해 드라이버 설치 없이도 한대의 스캐너를 여러 명이 공유하며 사용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이미지 처리 고급기능을 통해 마커 또는 컬러 펜으로 기록하거나, 스캔 가장자리에 생긴 그림자와 펀치 구멍의 흔적을 제거할 수 있으며, 엡손의 ‘도큐먼트 캡처 프로(Document Capture PRO)’를 통해 바코드, OCR 등으로 대량 문서를 분류해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