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목동·부산·남대문 체험존에서 소비자 세미나 개최

  • 리뷰조선

    입력 : 2017.03.03 14:46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전국 3곳의 체험존(Touch Point Zone / TP존)에서 소비자 세미나를 개최한다.

    후지필름 체험존(TP존)은 X 시리즈 카메라 및 렌즈 전 라인업의 체험, 렌탈, A/S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복합 사진 문화 공간으로 현재 전국 7곳에서 운영 중이다.

    '나의 사진을 부탁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서울 목동점과 부산점, 그리고 2월 21일 새롭게 오픈한 남대문점 등 총 3곳에서 실시된다. 강사로는 후지필름의 전문 사진가 그룹인 X-포토그래퍼스 작가들이 참석해 봄 여행 촬영 이야기와 소비자들이 촬영한 사진들에 대해 리뷰를 나눌 예정이다.

    따뜻한 시선이 담긴 다큐멘터리 사진으로 유명한 유별남 사진가는 3월 16일 목동점에서, 인물과 풍경을 흑백사진에 담아내는 현효제(라미) 사진가는 3월 24일 부산점에서, X100F 글로벌 프로젝트 작가로 활동한 황선희 사진가는 남대문점에서 3월 29일 각각 세미나를 진행한다.

    중형 미러리스 카메라 GFX 50S와 하이엔드 미러리스 X-T20, 프리미엄 콤팩트 X100F 등 후지필름의 최신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도 함께 마련됐다.

    세미나 참석 인원은 각 지점별 20명이며, 전화로 신청 가능하다. 목동점은 3월 14일, 부산점은 3월 21일, 남대문점은 3월 25일까지 모집을 마감한다. 자세한 사항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