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17년형 로봇청소기 '파워봇'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03.02 15:56

    삼성전자가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17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로봇청소기 파워봇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기존 일반 로봇청소기 보다 최대 40배 강력한 흡입력과 28% 낮아진 높이로 가구나 침대 아래처럼 손이 닿기 힘든 곳까지 청소할 수 있다. 1cm 정도의 얇은 두께의 장애물까지 민감하게 인식하는 풀뷰 센서 2.0로 장애물 걸림이 없고, 엣지 클린 마스터 기능은 구석의 먼지를 한번 더 쓸어주어 청소가 힘든 작은 틈새도 무리가 없다.

    또한, 엉킴 제거 브러시를 탑재하여 머리카락과 먼지 등이 브러시에 엉키는 것을 막아 브러시에 끼어있는 이물질을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카펫이나 타일 등 바닥의 재질을 알아서 인식해 필요한 만큼의 흡입력만 사용할 수 있도록 자동 조절하는 바닥 자동 감지 청소, ▲삼성 스마트 홈 앱을 통해 청소 시작ㆍ종료ㆍ예약이 가능한 와이파이 컨트롤, ▲청소 완료 시 파워봇이 청소하고 지나간 궤적을 보여줘 완료된 영역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히스토리, ▲리모컨으로 원하는 장소를 가리켜 청소하는 포인트 클리닝 등 파워봇만의 스마트한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든 사용자가 원하는 곳을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

    색상은 사틴 골드, 사틴 티타늄, 에어본, 뉴트럴 그레이 총 네 가지이다. 출고가는 59만9천 원~84만9천 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