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F, 오디오 애호가를 위한 고음질 무선 스피커 LS50 Wireless 출시

    입력 : 2017.02.22 16:32

    영국의 대표적인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KEF사에서 고음질 무선 스피커인 'LS50 Wireless'를 정식 출시한다. KEF는 1961년 레이몬드 쿡이 설립한 이후 자연스러운 소리를 내는 제품을 목표로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전 세계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국의 대표적인 오디오 브랜드다.
    KEF LS50 Wireless.
    KEF LS50 Wireless.

    LS50 Wireless는 하이파이 북쉘프 스피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LS50에 블루투스, 에어플레이 등 최신의 디지털 무선 기술과 앰프를 스피커 안에 접목시켜 복잡한 하이파이 시스템을 하나로 일원화해 누구나 손쉽게 하이파이 음질을 즐길 수 있다.

    다수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LS50 스피커의 다양한 음향 기능을 매끄럽게 통합하여 캐비닛 진동, 음향 방사, 반향, 왜곡 현상이 모두 제거되었다. 특허 받은 Uni-Q 기술을 사용하여 실내 어디에서나 스위트 스폿을 경험할 수 있다. 현재의 11세대는 베이스/미드레인지 콘의 음향 중심부에 트위터는 더욱 디테일하고 정확하며 아름다운 3차원 통합 사운드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2.4GHz/5GHz 듀얼 밴드 와이파이, aptX 코덱을 사용한 블루투스 4.0, Asynchronous USB Type B, TOSLINK 광 장치 및 RCA 아날로그 등 LS50 Wireless의 다양한 입력 옵션을 사용하여 다양한 장치와 연결할 수 있으며 최대 8대의 블루투스 장치와 오디오 입력 간에 편리하게 전환할 수 있는 스위치를 포함하여 총 12대의 장치를 연결할 수 있다. 스피커 상단에 터치식 제어 패널 또는 리모컨을 사용하여 제어할 수 있으며 전용 iOS 또는 안드로이드 앱을 사용하면 스마트폰으로 보다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LS50 Wireless의 첨단 타이밍 보정 DSP 크로스오버 및 Uni-Q의 특별한 사운드 분산 기능 덕분에 타이밍이 보정된 정확한 사운드를 청취 영역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다. LS50 Wireless는 내장된 다양한 정밀 컴포넌트를 통해 오디오 애호가급 사운드를 제공한다. 전문 오디오 엔지니어링을 통해 제작된 LS50 Wireless는 엔드 투 엔드 192kHz/24비트 고해상도 디지털 신호 경로, 채널별 전용 DAC, 프리앰프 스트리밍 및 230와트x2 증폭 기능이 바이앰프 듀얼 모노 구성에 포함되어 있다.

    두 개의 스피커에 전원과 오디오 소스만 연결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티타늄 그레이/레드, 유광 블랙/블루, 유광 화이트/코퍼의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소비자 가격은 300만원.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