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리미티드 에디션 '캐논 셀피 with 데일리라이크' 선물 패키지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6.12.05 11:58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세계 최초로 한국에 포토 프린터 셀피 CP1200의 샴페인 골드 컬러를 공개하고, 여기에 다양한 D.I.Y. 아이템들을 더한 '캐논 셀피 with 데일리라이크'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

    CP1200 샴페인 골드 컬러 출시를 기념한 리미티드 에디션 '캐논 셀피 with 데일리라이크' 선물 패키지는 캐논과 인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와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했다. 샴페인 골드 컬러의 포토 프린터 셀피 CP1200과 엽서 사이즈 용지 54매, 데일리라이크만의 감각적인 패턴과 색감이 사랑스러운 데코 스티커, 마스킹 테이프, 앨범, 액자 등 사진 인화의 즐거움을 배가할 D.I.Y.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셀피 CP1200과 엽서 사이즈 용지 54매, D.I.Y. 키트로 구성된 패키지 가격은 165,000원이다.

    캐논의 포토 프린터 '셀피 CP1200'은 작은 크기에 사랑스러운 컬러(화이트, 베이비 핑크, 블랙)로 크리스마스, 결혼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로 인기가 높다. 각 색료에 열을 가해 인화 용지에 부착시키는 ‘염료 승화형 인쇄 방식’을 사용해 사진이 선명하며, 인화 마무리 단계에서 한 번 더 코팅하는 ‘오버코팅 처리’로 물이나 주스 등 오염에도 변색되지 않는다. 또 와이파이 기능이 탑재돼 버튼 터치 한 번이면 손쉽게 사진을 인화할 수 있으며, 탈부착 방식 배터리로 별도 전원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인화할 수 있다.

    엽서 사이즈 용지는 물론 지갑에 쏙 들어가는 신용카드 사이즈, 데코용으로 꼭 맞는 8분할 스티커 용지까지 총 9 가지 인화 용지를 지원해 활용도가 높다. 또 43종류의 증명사진 사이즈와 2분할, 4분할, 8분할 등 다채로운 인화 레이아웃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인덱스 및 셔플 레이아웃 기능이 탑재돼 보다 손쉽게 개성 있는 나만의 사진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