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첨단 안전운전시스템을 적용한 2채널 블랙박스

  • 리뷰조선

    입력 : 2016.10.28 15:17

    28일 출시된 '아이로드 T9'는 첨단안전운전시스템(ADAS)을 적용한 2채널 블랙박스이다. 전방 풀HD 해상도와 후방 HD 해상도를 지원한다. 전후방 각각 초당 30프레임으로 고화질 영상을 저장할 수 있다. 특히 나이트비전을 탑재하여 야간 밝기 및 선명도를 높였다.

    고성능 센서를 적용하여 안정적인 녹화를 비롯해 야간에도 고화질 영상을 촬영한다. ▲차선을 이탈했을 때 운전자에게 경고하는 기능, ▲정차 시 전방 차량의 출발을 알려주는 기술 등 첨단안전운전시스템(ADAS)을 기본 지원한다.

    3.5인치 터치 LCD를 팝재하고 있어 실시간 촬영 및 녹화된 영상을 곧바로 확인할 수 있다. 와이파이를 통해 스마트폰과 연동하면 ▲실시간 녹화 영상 재생, ▲파일 다운로드, ▲환경설정, ▲무선 펌웨어 자동 업그레이드, ▲녹화영상 파일 공유, ▲SNS 업로드 등도 쉽게 할 수 있다.

    포맷프리 저장 시스템을 제공하여 포맷 없이도 안전하게 영상을 저장할 수 있다. 프레임 단위마다 매 순간 영상을 실시간 기록하여 갑작스런 전원차단 시에도 영상을 안전하게 보관한다. 손상된 영상을 복구할 수 있는 ▲메모리카드 자동 복구 기능과 ▲영상 변조 방지 기능, 주차 중 차량 배터리 전압이 기준 이하로 낮아지면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는 기능도 지원한다.

    가격은 19만9천 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