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배 더 빠른 마우스 '로지텍 G 프로디지 시리즈'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6.10.07 15:39

    로지텍이 게이밍 마우스와 헤드셋으로 구성된 새로운 게이밍 라인업 '프로디지 시리즈'를 출시했다.

    로지텍 G403 프로디지 게이밍 마우스는 유무선과 유선 2종으로 출시됐다. 무게가 가볍고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오랜 시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좌우 측면에 고무그립을 적용해 조작이 편하고 10g 무게추가 제공돼 취향에 맞게 무게 조절이 가능하다.

    표준 마우스보다 최대 8배 빠르게 조정할 수 있어 마우스를 조금만 움직이거나 클릭하면 거의 동시에 반응한다. 진화된 버튼 텐션 시스템으로 좌우 마우스 버튼의 장력과 클릭감을 정밀하게 유지시켜 클릭에 필요한 힘은 최소화하면서 반응성은 높였다.

    센서는 PMW3366이 장착됐다. 높은 정밀도와 반응성으로 전 세계 e스포츠 프로게이머들이 가장 선호하는 센서다.

    로지텍 G900 카오스 스펙트럼과 동일한 에너지 효율, 성능, 무선 기술을 채용, 최적화된 2.4GHz 무선 연결로 유선 마우스보다 뛰어난 1ms의 지연 없는 응답률을 구현했다. 또한,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조명, 버튼, DPU 설정 등 옵션을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다.

    로지텍 G231 프로디지 게이밍 헤드셋은 40mm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채용했으며 스포츠용 소재를 사용한 이어컵은 부드러운 촉감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다. 맑은 음성의 단방향 마이크는 위치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 음성만 인식하도록 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옆으로 접어둘 수 있다. 온코드 컨트롤로 간편하게 음소거, 볼륨 조절이 가능하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