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가지 방법으로 연결하여 사용하는 4in1 오디오

  • 리뷰조선

    입력 : 2016.08.12 14:21

    아이리버가 미니 오디오 IA 시리즈의 최신 모델 'IA170'을 새롭게 선보였다. IA 시리즈의 오디오 제품들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IA170은 CD, USB, 블루투스 입력을 통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블루투스 연결이 어려운 경우 AUX 케이블을 직접 연결해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4 in 1 기능의 오디오다. 특히 블루투스 연결을 위한 NFC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손쉽게 스마트폰과 연결할 수 있다.

    IA170은 작은 사이즈에도 16W의 앰프 출력과 9cm 풀 레인지의 듀얼 스피커를 탑재했으며, 스피커 좌우 뒷면에는 에어덕트를 설치했다. 재즈, 락,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5종류의 이퀄라이저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선명하고 깨끗한 소리의 FM 라디오 청취도 가능하다.

    클래식한 오디오를 연상시키는 깔끔한 디자인은 어느 공간에나 완벽하게 어울린다. 유광의 화이트 바디에 화이트 백라이트가 적용된 LCD를 전면에 배치해 멋과 실용성을 살렸다. 본체는 심플한 메뉴로 구성하여, 별도의 매뉴얼이 없이도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했고, 리모콘에는 다양한 기능을 그룹별로 배치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가격은 17만9천 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