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야구를 위한 스윙 코치 웨어러블 'ZEPP2'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6.06.20 13:30

    USGA 공식 인증제품, 마운트 교체로 야구용으로도 활용 가능

    올인원테크가 야구 스윙 코치 웨어러블 'ZEPP2 Golf'와 'ZEPP2 Baseball'을 국내 출시한다. ZEPP 센서는 웨어러블 셀프 3D 스윙 코칭기로 스마트기기와 블루투스로 연동하여 스윙을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분석해 스윙 교정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세계적인 스윙 코치 '릭 스미스'가 직접 코칭에 이용하는 것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앞서 출시된 ZEPP의 후속모델이며, 골프 전문 매거진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2016 GOLF DIGEST EDITORS’ CHOICE'에 뽑혔다. PGA와 LPGA의 많은 선수들이 사용하며, USGA(미국 골프 협회) 대회의 유일한 공식 인증제품이다. 실제로 수많은 골퍼들이 해당 제품을 착용하고 대회에 참가하고 있다.




    ZEPP2 GOLF의 가장 큰 장점은 스윙 즉시 데이터를 분석하여 피드백을 제공한다. 전문 프로선수들의 스윙과 비교 분석하여 장단점 및 개선사항을 전달해 주는 데에 있다. 가장 기본적인 그립에서부터 좀 더 완벽한 스윙까지 단계별로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단순한 스윙 분석에서 그치지 않고 앱 내에 존재하는 ‘훈련센터’ 코너를 통해 릭 스미스의 훈련 노하우도 전수 받을 수 있다.

    또한, ZEPP2 GOLF는 마운트 교체를 통해 MLB 타격왕, MVP ALLSTAR 장타왕들인 보스턴 레드삭스, LA에인절스, 마이애미 말린스, 시카고 컵스, 토론토 블루제이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의 마이크트라웃, 데이빗 오티스, 지안카를로 스탠튼, 조시 도날드슨, 앤서니 리조, 폴 골드슈미트 등이 애용하는 'ZEPP2 Baseball'로 변신한다.

    동일 센서를 이용하기에 목적에 따라 골프로도 야구로도 활용 가능하다. ZEPP2 센서는 안드로이드 및 iOS 모두에서 사용 가능하며, 애플워치와도 호환된다.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한글 버전의 앱을 내려 받기 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