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에서 사용하는 고압세척기 '카처 K2 Promo'

    입력 : 2016.05.03 16:43

    고압세척기는 물을 높은 압력으로 분사해 각종 이물질을 신속하고,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청소기다. 우리나라에서는 가정보다 세차장이나, 산업 현장처럼 묵은 때를 벗겨 내는 곳에서 주로 사용한다고 생각한다. 반면, 유럽이나 일본, 미국 등에서는 고압세척기가 보편화 되어있다. 특히 주차공간이 있는 개별주택 구조를 가진 일본의 경우, 고압세척기는 1가구 당 1제품 이상 소유할 정도로 필수품이다.

    카처 K2 Promo
    사진= 카처 K2 Promo


    카처 K2 Promo
    사진= 카처 K2 Promo

    카처는 고압세척기의 강력한 세척력을 일반 가정에서 누릴 수 있는 가정용 고압세척기 'K2 Promo'를 선보였다. 일반적으로 가정용 고압세척기는 대게 무릎까지 올라오는데, 이 제품은 기존 제품의 반밖에 되지 않는 콤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사이즈가 작다보니 이동과 보관이 용이하고, 특히 핸디 타입으로 설계해 세척 시 높이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

    K2 Promo는 일반 수돗물의 40배에 달하는 110바(bar)의 고압 분사를 통해 먼지나 오물을 제거한다. 찌든 때나 이물질을 제거하기 위한 용도로 만들어진 '더트블라스터(Dirtblaster)노즐'을 기본으로 장착했다. 별도로 '360도 회전노즐'을 장착하면 일반 노즐 보다 세척력과 분사 범위가 50% 상승해 보다 강력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물 사용량을 최소화해 기존 대비 70% 이상의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하고, 자동정지 시스템을 제공해 고압건을 놓으면 분사가 자동으로 멈추도록 설계했다.

    가격은 22만8천 원이다. 기존 카처 가정용 고압세척기가 10만 원대 후반에서 50만 원대 후반까지 다양하게 있는데, 이들과 비교해보면 중간정도 수준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