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피아테크, 선 없앤 미니빔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6.01.21 09:28

    '매직빔'은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방송을 무선으로 즐길 수 있는 미니빔 프로젝터로, 매직빔 내에 탑재되어있는 에브리온 TV의 기능으로 실시간 TV를 감상할 수 있다.

    에브리온 TV는 현재 270여 개 채널을 무료로 제공하며,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1MB급의 고화질로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이노피아테크



    또한, 유튜브 스트리밍 기능으로 유튜브 동영상을 간편하게 시청할 수 있으며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에 내장되어있는 사진 및 동영상 컨텐츠를 모두 WI-FI 혹은 스마트폰의 데이터 테더링을 이용해 어디서나 감상할 수 있다.

    매직빔은 미니멀한 구형 디자인을 채택해 어느 위치에서도 자유자재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고용량 배터리를 내장해 2시간 이상 전원 연결 없이도 영화를 즐길 수 있다. 스마트폰, PC와도 무선으로 연결하여 연결 기기에 저장된 동영상 등 콘텐츠를 재생할 수도 있다.

    매직 빔은 직경 9cm에 불과한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가정용과 사무용뿐만 아니라 휴대용 스마트빔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특히 출시 기념으로 100여 편의 아동용 동화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여 아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매직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노피아테크, 이노피아몰(http://innopia.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