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스마트폰 전용 스포츠 솔루션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5.12.14 11:22

    벨킨은 보다 자유롭고 편안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는 벨킨 스포츠 솔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벨킨 스포츠 솔루션은 벨킨 피트니스 벨트와 벨킨 스토리지 플러스 암밴드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 벨킨 피트니스 벨트



    벨킨 피트니스 벨트는 격렬한 운동 중에도 움직임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 허리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포츠 전용 제품이다. 29인치부터 최대 44인치까지 조절할 수 있는 버클로 손쉽게 착용할 수 있다.

    신축성이 좋고, 지퍼달리 수납공간이 있어 소지품이나 운동 중 필요한 간단한 간식을 보관할 수 있다. 밤에도 눈에 잘 띌 수 있도록 반사되는 원단을 사용했으며, 컬러는 블랙 한 가지다. 가격은 5만 5천원이다.

    사진= 벨킨 스토리지 플러스 암밴드



    벨킨 스토리지 플러스 암밴드는 가볍고 편안한 디자인의 스포츠 전용 암밴드다. 움직임이 많은 활동 중에도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핸즈프리로 편리하게 음악 감상이나 통화를 할 수 있다.

    암밴드 뒤쪽에는 통합 수납공간 있어 소지품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다. 팔 크기에 맞춰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으며 뒷면이 패딩 처리되어 있다. 헤드폰 선을 정리할 수 있는 헤드폰 포트가 있어 선이 엉키는 것을 방지해 주고, 스마트폰 케이스를 분리하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하다. 5인치와 5.5인치의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으며, 컬러는 블랙 한 가지다. 가격은 각각 5만 4천원, 5만 9천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